2015년 7월 15일 수요일

Sketchabilities Scketch No.143


안녕하세요. Sketchabilities DesignTeam의 어떤그리움입니다.
스케치를 소개해 드릴께요.


Sketchabilities Scketch No.143






이달의 스폰서입니다




http://www.diesrus.com







장마시즌이 시작 되었어요. 비를 좋아하지만 습기는 정말...
오늘은 장마쪽에서 영감을 얻어서 물빛 푸른 페이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비맞은 꽃잎이랑 잎사귀가 예쁜 개울 위로 흐르는듯한 느낌을 연출해봤어요.
 우산 사진을 이용해 봤는데요 인물사진 작업과는 또다른
분위기라 작업의 즐거움을 듬뿍 선사하네요.















크리컷을 가지고 있는지라 오랜 고민끝에 실루엣 카메오를 구입했어요.
예쁜 꽃잎은 실루엣 커팅입니다. 사진 아래쪽에 벨륨지를 대고
그위에 사진을 부착했어요. 흰종이에 마커를 이용해 컬러를 칠한뒤
알파벳을 다이커팅해서 붙여줬어요. 그위에 다시 프리마의
메시지가 인쇄된 투명 필름을 붙여서 마무리했습니다.






우산은 실루엣 커팅한뒤 마커로 칠했어요. 포인트가 되게 원컬러로 채색한뒤
흰색 젤리펜으로 꽃무늬를 그려 주었습니다.







나뭇잎은 스탬프위에 워터마커로 칠해준뒤 미스트를 멀리서 분사해서 스탬핑 해줬어요.







잉크는 13arts의 펄미스트를 뿌려줬어요. 쨍한 컬러감이 정말 눈이 시릴정도랍니다.







흐르는 투명한 물위로 꽃잎과 나뭇잎이 차례로 떠내려가는 상상을 합니다.
그 차가운 물속에 발을 담그고 예쁜 꽃잎들을 한동안 바라봅니다.
발이 시려운듯 시원한 느낌이 전해졌음 좋겠네요~
오늘도 저는 블루 홀릭입니다.















댓글 1개:

  1. 좋은 작품 잘 감상 했습니다.
    한가지 궁금한것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 페이퍼크레프트 건담 같은 도면을 자르기 위해 컷팅기를 사려 하는데 카메오와 크리컷을 찾게 되었습니다. 둘다 사용하신다니 어떤 장단이 있는 건지 물어봐도 될까요? 듣기로 카메오가 쓰다보면 치우쳐서 컷을 한다던데... 크리컷도 일러와 연결해서 쓸수 있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