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4일 화요일

Peace




날씨가 심상치가 않네요. 잔뜩 흐려서 정말 눈이 내릴것 같아요.
서울도 새벽에 첫눈이 관측 됐다는데 과연 누가 봤을까요? ㅎㅎ
첫눈은 아닌걸로...  동해안은 눈 많이 온다는데 이젠 정말겨울을 실감하네요. 
꾸준히 아파왔던 오른팔이 주말 김장을 기점으로 완젼 불량상태네요. 

당분간 조심해야 겠어요.






오일파스텔로 백그라운드 컬러를 내어 봅니다.
엠보싱처리한 종이에 색을 입히고 샌드블럭으로 밀어내면
빈티지한 배경을 만들 수 있어요~






신발끈은 와이어로 웨이브를...







샌드블럭으로 밀어낸후 눈결정체에 글리터를 발라 줬어요.
타이틀은 다이컷팅이에요.






스케이트는 디스트레스잉크로 잉킹하고 구두굽이랑
스케이트날은 코픽마커로 칠했어요.
마지막으로 날에는 리퀴드엠보싱으로 반짝임을 줘봅니다.






크리스마스 딱 한달 남았네요. 부지런 떨어야 겠어요.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